회전초밥 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가 제9회 Korea Top Awards 고객 감동 브랜드 부문 3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2019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진행했던 이익공유(상생협력)형 프랜차이즈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했던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각각 선정이 되었던바 있는 미카도스시는 가맹점주들과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올해로 3년째 수상을 하게 되었다.

 

미카도스시는 코로나19로 많은 외식프랜차이즈업체들이 힘든 상황이지만 위기가 곧 기회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이번 4월에만 4개점을 오픈하며 어려움 속에서 확실한 경쟁력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325일 경상북도 구미, 41일 경상북도 경주, 427일 울산에 오픈을 하며 코로나19’로 가장 힘든 경상도에서 계속되는 신규 오픈과 높은 매출로 점주님들에게 인정받으며 고객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미카도스시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다점포 운영 가맹점주가 많은 수익형 브랜드로 인기다. 가맹점주가 수익성과 운영의 편의성, 본사의 지원 등에 만족해서 추가로 매장을 개설하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로 20181월 전주혁신도시점을 오픈한 가맹점주가 2호점으로 같은 해 5월 전북도청점을 오픈하고, 20194월에는 3호점으로 전주객사점을 또 하나 오픈했으며, 올해 추가로 또 2~3개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가맹점주의 만족도는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주요 지표가 된다. 미카도스시는 전주혁시도시점 이외에도 전국에 2~3호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 이처럼 추가로 가맹점을 개설했다는 것은 그만큼 가맹점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년 5월 농구감독 현주엽씨가 미카도스시 보정점에서 50접시를 먹었던 장면이 공중파 방송을 타면서 최근에 인스타를 비롯한 각종 SNS초밥왕이라는 타이틀로 초밥접시 도장깨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 얼마 전 전주에 있는 미카도스시 점포에 한 팀이 방문하여 503접시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올바른에프앤비 고영호 대표는 베풀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객 감동 브랜드 부문 대상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맛과 품질, 서비스 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카도스시는 바른사람 바른생각, 신선한 자연의 건강한 맛을 담았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엄격한 품질 검수를 거친 신선한 식재료 사용하고, 6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메뉴 및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가격,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의 인테리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

 

※ Korea Top Awards

올해로 9회째를 맞는 Korea Top Awards는 한국언론인협회,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와 모범적인 기업경영 사례를 찾는 행사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누어 시상하는 Korea Top Brand Awards와 혁신적인 미래경영과 책임경영으로 기업을 성장시키고 국내 산업경제 발전에 기여한 Korea Best Management Awards로 구성된다. 소비자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국민들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경영의 모범적 사례를 발굴해 널리 알리려는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Editor 문효근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