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년을 맞아 귀한 인삼 성분을 담은 신제품 ‘카페 진생(Café Ginseng)’ 커피 캡슐을 한정 출시한다.


카페 진생은 커피 본연의 맛에 인삼의 풍미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인삼 커피는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었으며 새로운 향과 이색적인 맛을 더해 커피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이탈리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카페 진생은 유럽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삼 커피의 매력을 그대로 담았다. 인삼이 포함된 레시피로 캐러멜 노트의 달콤함과 인삼 본연의 쌉싸름한 뒷맛이 어우러져 이색적이고도 조화로운 맛이 난다. 동시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마 사이로 진한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새해 카페 진생출시를 기념해 카페 진생 구매 시 서하나 모던 민화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특별한 디저트 플레이트를 선착순 10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동양의 인삼과 유러피안 커피의 조화로 탄생한 카페 진생처럼 한국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풀어내는 서하나 작가의 작품을 플레이트에 담았다. 특별하고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디저트 플레이트에는 귀한 행운을 상징하는 인삼 꽃과 열매가 풍성하게 그려져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인삼이라는 이색적인 맛을 담은 커피 캡슐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커피를 즐기는 많은 분들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준비한 한정판 카페 진생과 디저트 플레이트로 보다 특별한 홈카페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카페 진생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캡슐 구독 서비스인 캡슐 투 도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Editor 이윤지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