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본연의 아름다운 가치를 추구하는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쉬몬브레드가 
신세계 면세점에 공식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등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쉬몬브레드(인터오리진아이엔씨, 대표 오영근)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신세계 면세점에도 공식 입점했다.
쉬몬브레드는 본연의 아름다운 가치를 추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색조와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 중심으로 진출 시장을 점점 확대하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입점 뿐 아니라 도쿄 코스메위크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만남을 늘리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신세계 면세점에서 유기 자외선 차단제 ‘에센셜 메이크업 선로션’, 홈에스테틱 시리즈 프리징케어 프로그램 ‘모델링 마스크’, 내츄럴 케어 프로그램 ‘베지 퓨어 젤 클렌저,’ 입술 케어 ‘멜로우 스머지 립틴트’ 등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다혜 쉬몬브레드 BM은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하고자 신세계 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경쟁력을 높이고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쉬몬브레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 손현욱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