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인도네시아 빈탄리조트는 싱가포르에서 배를 타고 45분, 자카르타에서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연인과의 기념일, 프러포즈, 가족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환상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디너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4곳의 리조트를 소개한다.  

 

해변에서의 별이 빛나는 밤에
니르와나 가든 빈탄

아름다운 하얀 해변은 잊지 못할 로맨틱 디너를 위한 완벽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황홀한 빈탄 섬의 선셋을 배경으로 한 프로포즈는 생각만해도 로맨틱하다. 니르와나 가든의 마양 사리 비치 허브(Mayang Sari Beach Hub)는 많은 연인이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남중국해의 반짝이는 노을과 어우러지는 웅장한 전망, 열대의 이국적인 느낌, 미니멀한 장식은 데이트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럭셔리한 결혼기념일을 위한 디너
그랜드 라고이 호텔

그야말로 럭셔리한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완벽한 곳이다. 그림 같은 라고이 호수와 라고이 베이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세레나데와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풀코스 식사와 함께 완벽한 럭셔리 휴가를 위한 최고의 장소이다.


빈탄의 선셋과 별빛 아래 로맨틱한 디너
나트라 빈탄

동남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인공 해수 석호인 크리스탈 라군(Crystal Lagoon)의 매혹적인 전망과 함께 보라색으로 빛나는 하늘 바로 아래에서 일생에 한 번뿐인 데이트로 감동을 누릴 수 있다.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다른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신선하고 매혹적인 요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별하고 유니크한 디너
안몬 리조트 빈탄&둘로스 포스 쉽 호텔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독특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독특한 사막 글램핑 리조트인 안몬 리조트 빈탄과 100년이 넘은 선박 호텔 둘로스 포스 쉽 호텔에서의 디너를 경험해 보자. 메리어트 호텔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글램핑 텐트 리조트와 바다 위에 떠있는 선박 호텔은 아름답고 로맨틱한 분위기에 그만이다.   

 

항공편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티웨이항공, 스쿠트에어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하여 인천에서 싱가포르까지 6시간,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한시간 내에 도착하는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Cooperation 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02-752-6262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