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Event, [월간 CEO&] 주최, 제6회 CEOPLUS 골프대회 성료

지난 10월 23일 [월간 CEO&]이 주최한 ‘제6회 CEOPLUS 골프대회’가 여주시에 있는 렉스필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됐다. 총 20팀 80명의 CEO가 함께한 이번 대회는 유니홀리데이의 400만 원 상당의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3박 숙박권(2인, 18홀 골프 포함)을 비롯해 ‘가히’ 등 15여 개 후원사 협찬을 받아 진행됐으며 다채로운 구성의 웰컴 패키지와 행운권 추첨을 마련해 참가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CEO가 한자리에 모여 경기침체 회복을 위한 CEO 네트워크 형성 및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월간 CEO&]이 주최한 ‘제6회 CEOPLUS 골프대회’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았던 가을날씨 속에 10월 23일 경기도 여주시 렉스필드 CC에서 개최됐다. 렉스필드는 레이크코스 9홀, 마운틴코스 9홀, 밸리코스 9홀 등 총 27홀의 3개 코스를 완전 차별화시켜 비슷하게 생긴 홀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때문에 서로 다른 27가지 공략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어 20팀 80여 명의 CEO는 코스의 미학과 플레이의 감동을 한껏 즐길 수 있었다. 필드에 위에 펼쳐진 궁전이라는 극찬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님을 필드에서 직접 느낀 CEO들은 파이팅 넘치게 라운딩을 시작했다. 

대회에 참가한 80명의 CEO는 20개 팀으로 나뉘어 12시부터 티오프를 시작으로 조별 라운딩에 나섰다. 참가자들은 여유롭게 18홀을 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맘껏 발휘했다. 조별 라운딩 후 [월간 CEO&] 김효준 회장의 축사와 윤은기 회장의 건배사에 이어 김효석아카데미 김효석 대표의 사회로 만찬행사가 진행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저녁 식사와 럭키 드로우로 푸짐한 경품을 전하며 CEO들은 안부와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골프대회의 우승자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선정해 전진에프앤에스 명신석 대표와 국제종합물산 김희중 대표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우승자에게는 볼보 골프백과 보스턴백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롱기스트에 골드문 D&C 염대선 대표(남)와 센스톤 김민주 부대표(여) 그리고 니어리스트에는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회장(남)과 법무법인 린 최지수 변호사(여)가 차지했고 메달리스트는 이지폴딩 조헌철 대표에게 돌아갔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배부한 알찬 구성의 웰컴 키트와 추첨을 통해 제공된 럭키 드로우 경품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웰컴 키트 항목으로는 가히 에센셜 선크림, 엘리샤코이 미스트 기획 세트, 스칼프헤어 와사비 샴푸, 셀코스메틱 샘플 키트, 덴티스테 치약, 아이뽀 선블록, 시스원 골프장갑, 볼빅의 골프공, 참약사그룹에서 제공한 감기약, 막스그라에서 제공한 막스그라 등이 준비됐다.  

무엇보다 럭키 드로우 상품 중 가장 큰 기대를 모았던 것은 유니홀리데이에서 제공한 천혜의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 프리미엄 클럽룸 3박 숙박권이었다. 골드카드 3박과 골프 18홀(2인)이 포함된 프리미엄급 경품으로 픽스다인무브먼트 신지혜 대표가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이외에 하이제로 청소기, 블랙야크 등산배낭, 힐러넷 시베리아 벌꿀, 로그아이앤씨 로젤 캐리어, SOS 마사지젤, 진맛과 명품 과일 세트, 에어글 공기청정기, 막스그라 세트, 준오헤어 상품권, 나전칠기 색경, KCC오토그룹 벤츠 골프백&트롤리백, 구강스파 이용권, 신세게 프리미엄 골프연습장 아카데미 이용권 등의 풍성한 상품이 제공됐다. 아쉽게 이번에도 홀인원이 나오지 않아 벤츠 EQA250은 다음 대회로 이월됐다.

행사를 주관한 [월간 CEO&] 손홍락 대표는 ‘올해는 조금 부족했지만 내년에는 좀 더 멋진 대회로 승화시킬 것’을 약속했다. 다음 대회는 2024년 6월에 열릴 예정이다.     

제6회 CEOPLUS 골프대회 후원업체·브랜드 
볼보코리아, 유앤아이트레이딩, 블랙야크, 힐러넷, 로그아이앤씨, 바로나, 진맛과, 에소코, 서린바이오사이언스, 막스그라, 준오헤어, 갤러리 심아르떼, KCC오토그룹, 미니쉬치과병원, 유니홀리데이, 코리아테크, 에이치엘비, 닥터탑, 스타럭스, 실란트로, 시스원, 볼빅, 참약사그룹, 막스그라, 호텔아비아

When 2023년 10월 23일  Where 렉스필드 컨트리클럽
Photographer 석명용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