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Network, ‘CEO 비자트 아카데미’ 17기 개강

지난 10월 11일 홈플러스그룹 창업자인 이승한 회장의 첫 번째 강연으로 ‘CEO 비자트 아카데미’ 17기가 개강했다. 16기까지 뜨거운 열기는 17기에도 고스란히 이어졌고 이승한 회장의 명강의를 시작으로 세 번째 강연까지 이어지고 있다.

[월간 CEO&]이 주관하는 최고경영자 과정 ‘CEO& 비자트 아카데미(이하 CBA)’ 17기의 막이 올랐다. 지난 10월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북쌔즈에서 열린 첫 번째 강연의 주인공은 홈플러스그룹 창업자인 이승한 회장. 그는 <인문과 과학의 시선으로 보는 통찰 경영>이라는 주제로 두 시간여의 강의를 통해 ‘무슨 일을 어떻게 하든 간에 가치가 중요함’을 역설하면서 수강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강연은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가 ‘균형잡힌 삶’을 위한 메디치 효과를, 세 번째 강연은 부산시립미술관 서진석 관장이 ‘문화 강국이 경제 대국인 시대’라며 예술과 자본을 주제로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월간 CEO&]에서 주관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은 매주 화, 수요일 교차로 열리며 MG경영컨설팅 조면기 대표, 갤러리박영 안수연 대표, 뮤즈인터내셔널 허정숙 대표 등 CEO 25명과 함께 진행된다. CBA 17기는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 서진석 부산시립미술관 관장, 이장우 AI메타버스 상상연구소 박사, 이상봉 디자이너, 이봉기 파버카스텔 대표, 이경미 차움병원/차의과대학원 교수, 김동욱 메종르서클 브랜드 앰버서더의 강연으로 계속 된다.    

When 2023년 10월 11~24일  Where 북쌔즈, 스타키홀, 관훈갤러리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