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장기화된 팬데믹과 경제불황의 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고급 에스테틱의 방문 고객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한다. 지금은 점차 나아지고 있지만 많은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보단 가장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인 집에서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 셀프케어를 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쉬몬브레드’
본연의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쉬몬브레드가 기존 색조 화장품에서 제품군을 확장해 ‘홈 에스테틱’ 시리즈인 프리징 케어프로그램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를 출시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일회용 개별 팩(30g x 8ea 1Box)과 아이스 수딩 앰플(500ml)로 구성된 제품은 개별 팩 하나를 개봉해 앰플을 7~8스푼 넣고 동봉된 스패츌러로 파우더를 잘 바를 수 있을 정도까지 개어준 뒤 얼굴에 도톰하게 얹어 주기만 하면 끝난다. 이때 바르는 즉시 얼굴의 열감이 내려가는 쿨링감과 진정감을 느낄 수 있다. 10~15분 정도 굳을 때까지 기다린 후 떼어 주면 되어 아주 간편한 사용할 수 있다.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피부과나 에스테틱 샵에서 시술 후 달아오른 열 감을 내리기 위해 사용되던 제품이었으나 미세먼지, 난방시스템, 환절기, 스트레스 등 각종 외부, 내부적 요인으로 자극 받아 열이 오른 피부에 상시 필요한 제품이다. 
규조토를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차가운 성질의 모델링 팩이 외부와의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며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것은 물론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피부 노폐물과 각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아이스 수딩 앰플은 피부 쿨링, 진정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모델링 팩에 물 대신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시원함과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지난 8월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동아TV에서 방영된 ‘스타일美 시즌7’에서  에스테틱 스킨케어 루틴으로 쉬몬브레드의 ‘프리징 케어 프로그램 필 오프 마스크’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큰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모델링 마스크 팩에 아이스 수딩 앰플을 섞어 사용하니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열감을 낮춰 준다고 말하고 앰플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하니 즉각적인 진정 효과로 피부결이 한층 매끈해졌다며 놀라워했다. 투명 메이크업을 만드는데 아주 도움이 된다며 극찬했다. 

Photo 쉬몬브레드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