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티앤이 주최 여행사 및 미디아 관계사 초청 런천 세미나

지난 9월 22일 마이클스 바이 해비치 명동에서는 드림티앤이(대표이사 김정완) 주최로 인도양의 지상낙원이라 불리며 국내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고 있는 모리셔스내 콘스탄스 호텔&리조트 3곳에 대한 설명회가 열렸다. 
 

이날 설명회에는 모리셔스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와 미디어가 참가해 한국시장을 공략하려는 콘스탄스 호텔&리조트의 홍보영상을 보며 김정완 대표가 콘스탄스 프린스 모리스(CONSTANCE PRINCE MAURICE), 콘스탄스 벨 마르 플라주(CONSTANCE BELLE MARE PLAGE), 콘스탄스 C 모리셔스(Constance C Mauritius) 등 세 리조트의 특징을 상세히 소개했다. 

콘스탄스 프린스 모리스(CONSTANCE PRINCE MAURICE)

시우사구르 람룰람 국제공항에서 콘스탄스 프린스 모리스까지 차로 5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포스트 라파예트 및 벨 마레 인근을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럭셔리한 5성급 객실 및 시설은 물론 터키식 목욕탕, 야외 테니스코트, 사우나까지 이용할 수 있다. 뷰티살롱, 실외 풀, 미용실 또한 이용가능하다. 테라스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바에서 주류를 맛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내부에는 데이 스파 시설과 골프코스가 갖춰져 있다.  스타일리시한 객실 인테리어가 멋지며 미니 바 등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 객실 내 무선 인터넷, CD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등이 완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심심할 틈이 없다.  Le Barachois에서는 해산물 요리와 Archipel Restaurant에서는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콘스탄스 벨 마르 플라주(CONSTANCE BELLE MARE PLAGE)

포스테 드 플라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독특한 분위기의 5성급 객실 및 시설은 물론 수영장, 전용 비치, 실외 풀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데이 스파, 야외 테니스코트, 사우나, 거품 욕조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내부에는 썬 데크,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센터가 있다. 가족 여행객들이 불편하지 않게 특화된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대가족이나 소가족 모두 투숙이 가능하다.  키즈풀, 키즈 클럽도 이용 가능합니다. 콘스탄스 벨 마르 플라주에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119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저녁에는 리조트 내 바와 그릴 및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리조트 식당에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과 Cocktail Bar에서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인근에는 인기 낚시터와 명승지가 있어서 야외를 돌아다니면서 멋진 시간을 보내기에 그만이다. 숙소에서 벨 마레까지 자동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주변 지역 관광도 매우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콘스탄스 벨 마르 플라주의 자랑인 와인셀러인 'Blue Penny Cellar'를 주목해보자. 
이곳에 없는 와인은 모리셔스에 없다고 해도 될 정도로 최상위 레벨부터 수많은 와인을 보유하고 있다. 


콘스탄스 C 모리셔스(Constance C Mauritius) 

모리셔스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콘스탄스 C 모리셔스 리조트(구 C Palma).  인스타워시 팔마르(Instaworthy Palmar) 해변을 마주하고 있어 넓게 펼쳐진 바다와 모래사장이 바로 코 앞이다.  콘스탄스 계열의 막내 격인 호텔 브랜드로 특별한 올인클루시브 컨셉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유럽식 또는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 후 하이킹, 윈드서핑, 스노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움직이는 것이 귀찮다면 해변에서 그냥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영어, 프랑스어 구사가 가능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친절하게 꼭 필요한 정보를 상시 제공하며 숙소에서 2km 거리에는 벨레 마레 비치, 2.4km 거리에는 Quatre Cocos Beach 등의 명소가 있다. 

 

*모리셔스 콘스탄스는 골퍼들에게 그야말로 천국이다. 
무려 2곳에서 챔피언십 골프코스를 자체 운영하고 있는데 놀라운 것은 투숙객은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