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가공하지 않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쉬몬브레드’가 새로운 온&오프라인 시장을 개척하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쉬몬브레드는 지난 8월 색조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확대하고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온라인몰 ‘시코르닷컴’과 오프라인 홍대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을 즐겨하는 2030 고객들에게 쉬몬브레드의 베스트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
쉬몬브레드는 최근 새롭게 론칭한 홈에스테틱 시리즈 ‘프리징 케어 프로그램’과 할인율이 50%에 달했던 역대급 ‘썸머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대거 늘어났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브랜드의 인지도가 동반 상승했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해 긍정적인 이미지가 확산되는 효과를 창출했다. 
쉬몬브레드가 표방하는 메이크업은 ‘얼굴을 가리기 위한 도구’가 아닌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도구’로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매력을 극대화해준다. 이런 점이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 표현을 중시하는 젊은층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하고 있다. 
쉬몬브레드의 제품 중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글로우 내츄럴 커버쿠션’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피부를 보정해준다. 촉촉하고 쫀쫀한 커버력으로 광이 나는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덕분에 론칭 이후 고객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또한 홈 에스테틱 시리즈인 ‘프리징 케어 프로그램’의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와 ‘아이스수딩앰플’은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케어까지 가능해 집에서 간단하게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느낌을 준다. 그중에서도 ‘필 오프 모델링 마스크’는 밀착력이 강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줘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한편 쉬몬브레드 관계자는 “그동안 쉬몬브레드 제품이 공식몰이나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되고 있어 아쉬운 점이 많았다. 이번에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저희 제품을 한층 더 가깝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공간에서 쉬몬브레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Photo 쉬몬브레드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