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AZH가 온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3종을 출시했다. 

인터오리진아이엔씨가 전개하는 헤어 케어 브랜드 AZH(대표 오영근)의 신제품 3종은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홈케어를 지향한다. 
리페어 스칼프 케어 샴푸는 두피 pH 환경과 가장 유사한 미산성(pH6.5) 제품으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주고 식물 유래 세정 성분으로 저자극 세정이 가능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쫀쫀한 거품이 두피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환경 보호를 위해 다회용으로 사용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하고 리필을 함께 출시했다.
데일리 러스터 헤어 오일은 샴푸 후 젖은 두피와 모발에 직접 도포하는 제품으로 따뜻한 열감을 내며 오일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제형이다. 특유의 제형이 오일 속 유효 성분이 모발 큐티클에 더욱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 일반 컨디셔나 트리트먼트 제품과는 달리 실리콘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 에센스 스프레이는 리브온 타입으로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헤어 컨디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뿌리고 드라이하면 트리트먼트나 헤어 오일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트리트먼트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아르간 커넬 오일 성분을 함유해 모발 윤기와 보습 케어를 돕는다. 가지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모발 수분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AZH는 이번 신제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 및 제품군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8월 말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인터참 박람회 참가를 시작으로 홍콩과 베트남, 태국, 이탈리아 미용 전시회 등 글로벌 유통 확대 기반을 마련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Photo AZH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