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 Resort

낭만과 여유를 동시에 누리기 위한 풀사이드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이국적인 메뉴부터 육즙 가득한 바비큐, 프라이빗 자쿠지까지. 무더위에 지친 일상 속 휴가로 제격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색적인 남미 감성 담은 풀사이드 바비큐

풀사이드 바비큐는 서울 도심의 화려한 불빛과 에메랄드빛의 야외 수영장, 이를 둘러싼 자연이 연출하는 이국적인 장관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대표 야외 레스토랑이다. 
올해에는 페루의 유명 셰프 데니얼 세이브의 다채로운 페루식 그릴 요리와 시그니처 칵테일 및 디저트를 준비해 이국적인 매력을 더했다. 참숯의 향이 피어나는 메인 그릴 스테이션에는 닭을 각종 향신료에 재워 육즙이 생길 때까지 숯불에 구워낸 페루의 대표 요리 ‘포요요 아 라 브라사(Pollo A La Brasa)’와 다양한 꼬치 요리, 통돼지 바비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과콰몰리 샐러드와 상큼한 세비체가 준비돼 느끼함 없이 조화로운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는 신선한 계절 과일과 페루의 대표 디저트로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스펀지케이크 ‘트레스 레체(Tres Leche)’와 코코넛의 달콤한 풍미 가득한 푸딩 ‘아로스 꼰 레체(Arroz Con leche)’가 준비돼 있어 이색적인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바비큐와 무제한 맥주로 완성하는 특별한 여름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등심, 양갈비, 닭고기, 바닷가재 등 그릴 위 셰프들이 즉석에서 구워주는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볶음밥,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와 각종 샐러드, 과일, 디저트도 준비돼 있다. 성인 대상으로는 더위를 식히고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시원한 맥주도 무제한 제공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진행된다.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이 펼쳐져 마치 휴양지에 온 듯 이색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트렌디한 레저 시설 갖춘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이른 여름 시즌을 맞아 풀캉스 패키지 ‘풀사이드 드림(Poolside Dreams)’을 7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내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트렌드에 맞춘 레저 시설로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 채광과 함께 다양한 온수풀과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 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돼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수영장 벽면을 투명 유리로 제작했으며 독특한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을 갖춰 여름철 인증샷 장소로 제격이다. 프라이빗 자쿠지를 보유한 풀사이드 스위트는 어반 이스케이프와 직접 연결된 객실로 도심 속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수영장 한편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캐주얼 다이닝, 스낵, 술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Photo 그랜드 하얏트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앰버서더 서울 풀만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