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157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하우스 쿠스미티(Kusmi Tea)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티로 즐기기 제격인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엑스퓨레 티 컬렉션’을 제안한다. 

 

쿠스미티의 ‘엑스퓨레 컬렉션’은 국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선택한 티 컬렉션으로 유명하다. 혈당과 콜레스테롤 감소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녹차 베이스의 웰니스(Wellness) 라인으로 디톡스 티라는 명성에 걸맞게 가볍고 산뜻한 맛이 매력적이다. ‘디톡스’ 컬렉션과 동일한 라인으로 ‘엑스퓨레 오리지날’, ‘엑스퓨레 애딕트’ 그리고 ‘엑스퓨레 인텐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따뜻하게 마시는 것도 좋지만 차를 우려낸 뒤 얼음 한 컵을 추가해 시원한 아이스티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엑스퓨레 오리지날은 마테와 녹차에 상큼한 레몬제스트와 레몬그라스, 로즈힙을 더해 상쾌한 맛과 향이 느껴지고 엑스퓨레 애딕트는 루이보스와 과라나 씨앗을 마테와 녹차에 블렌딩하여 자몽의 상큼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엑스퓨레 인텐스는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티로, 파인애플이 마테와 녹차, 그리고 루이보스와 만나 이국적이고 프루티한 블렌드를 완성했다. 엑스퓨레 컬렉션은 티백과 잎 차,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Photo 쿠스미티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