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뱅앤올룹슨이 매력적인 디자인 듀오 ‘감프라테시(GamFratesi)’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를 공개했다.

뱅앤올룹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베오사운드 A5’는 포터블 스피커와 홈 오디오의 기능을 충족시키는 다재다능한 제품으로 뱅앤올룹슨만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정교한 장인정신, 제품의 오랜 수명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함께 탑재하고 있다. 견고한 오크 손잡이를 이용해 스피커를 쉽게 이동시켜 바닥, 선반, 테이블 등 어디든 놓을 수 있는 홈 오디오이자, IP65 방수 방진 등급과 12시간 넘는 재생 시간, 스피커 톱 패널에 통합된 무선 휴대폰 충전기를 갖추고 있어 포터블 스피커로의 기능도 완벽하게 수행한다.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베오사운드 A5는 네 개의 디지털 증폭기를 갖춘 4웨이 드라이버 셋업이 함께 어우러지며 280와트 출력을 제공해 역동적인 360도 사운드로 커다란 방을 가득 채울 수 있다. 베오사운드 A5의 기술력은 동급 최고의 하이-파이 스피커인 베오랩 90과 베오랩 50에서 차용해 포터블 스피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수준을 뛰어넘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창출한다.

베오사운드 A5는 내추럴 알루미늄(노르딕 위브), 블랙 앤트러사이트(다크 오크)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내추럴 알루미늄 컬러는 해변가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스칸디나비아의 여름 느낌을, 블랙 앤트러사이트 컬러는 북유럽 겨울 숲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실내와 자연 어느 곳에서도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탁월함을 보여준다.  

Photo 뱅앤올룹슨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