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 Resort

롯데호텔 서울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하고 ‘웰컴, 브레드 이발소!(Welcome, Bread Barbershop)’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가 서울 중심에 상륙했다. 롯데호텔 서울의 메인타워 22층에 자리잡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객실 입구부터 브레드 이발소의 빨간색 문을 그대로 재현했다. 침구류는 물론 창문과 액자, 인형, 배스로브 등 객실 곳곳을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로 가득 채웠다. 객실 수는 총 10개다. 어메니티는 저자극 성분의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베이비&키즈 라인 제품을 사용했다. 브레드 이발소 음료 6종으로 구성된 전용 미니바와 아이들을 위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아이들에게 키캉스의 재미와 흥미를 더해줄 22층 키즈 라운지에는 캐릭터 룸 이용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코인으로 스티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박스가 설치돼 있다. 또 직접 색칠할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이 상시 비치돼 있으며 LG전자의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를 이용해 브레드 이발소 시즌3이 연속 상영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해 ‘웰컴,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도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1박, 라세느 조식 3인(성인 2, 어린이 1),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 투어 티켓, 포토박스 코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바퀴달린 브레드 이발소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며진 오픈탑 버스를 타고 광화문에서 출발해 덕수궁, 남산골 한옥마을, DDP, 창경궁 등 현대적 도심과 역사적인 장소인 고궁 등을 경유하는 버스 투어다. 투어 시간은 약 1시간 30분으로 패키지 예약 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Photo 롯데호텔 서울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