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특급호텔이 앞다투어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맛으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프리미엄 빙수를 소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빙수 컬렉션

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체리, 허니 골드, 홍시, 망고 등을 포함한 ‘2023 빙수 셀렉션’을 선보인다. 
백영민 총주방장이 추천하는 ‘체리 빙수’는 부드러운 유기농 우유 얼음에 씨를 제거한 체리를 층층이 쌓아 올리고, 체리 아이스크림과 쌀 베리 과즙, 피스타치오를 더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더 라운지의 대표 빙수 ‘허니 골드 빙수’는 금박을 입힌 월악산 직송 허니콤을 통째로 올린 후 샹티 크림, 구운 사과 퓌레와 피칸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엄선한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올린 ‘애플망고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망고 크림을 곁들여 풍성한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색적인 홍시 빙수는 단호박 식혜와 두유 얼음을 베이스로 감 아이스크림, 누룽지, 홍시 찹쌀떡과 현미 강정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구현했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빙수의 모든 토핑을 사이드로 함께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제주 애플망고 가든 빙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로비라운지 ‘마루’에서 ‘제주 애플망고 가든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산 최고급 애플망고를 2개 이상 통째로 썰어 넣은 제품으로 깍둑썬 망고 위에 라임과 코코넛 젤리, 망코 콤포트, 망고 소르베, 망고 패션프루트 젤리와 바닐라 마시멜로를 올려 진한 코코넛 망고 소스를 뿌려 먹는 스타일로 식용 꽃과 허브를 올려 럭셔리한 가든을 연상케 한다. 바삭한 화이트 초콜릿 펄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망고 소르베를 사이드로 담아내 곁들여 먹기 편하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대표하는 팥앙금과 인절미를 한 그릇에 담아낸 ‘마루 빙수’는 알싸하고 독특한 향의 생강 판나코타를 감싼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소한 콩가루, 프랑스 스타일의 전병인 바삭한 튀일 등을 담아내 전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린 망고와 쑥 크림 빙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빙수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의 신선함과 당도가 입안 가득 느껴지는 신메뉴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달콤함과 상큼함을 모두 고려해 빙수의 속을 그린 망고로 채워 제공한다. 또 레몬 소르베와 연유를 곁들여 새콤달콤함을 배로 더해준다.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더 라운지만의 개성으로 풀어낸 ‘쑥 크림 빙수’에는 오메기떡, 약과, 크럼블과 함께 연유와 초코시럽이 조화로이 어우러져 달콤고소한 맛을 선사하며 빙수 위 얹어진 마스카르포네 크림으로 한층 부드럽고 진한 여운을 전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더 라운지의 빙수 신제품은 9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오후 12시부터 9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Photo 파크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