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독보적인 개성이 돋보이는 클래식 브리티시 뷰티(Classic British Beauty)를 추구하는 버버리 뷰티에서 매트 글로우 컬렉션의 최신작인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매트하게 발산되는 루미너스 매트(Luminous Matte) 메이크업 제품으로 12시간 지속되는 고농축 보습 효과와 함께 편안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미디움에서 풀 커버까지 덧바름이 가능하며, 땀과 번짐을 방지해주는 포뮬러로 구성되어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마무리를 유지한다.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버버리 뷰티의 독자적인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다마스크 장미와 다질링 찻잎 추출물은 가장 영국적인 대표 성분으로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함께 적용된 홍화씨 오일에서 추출한 비타민E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강력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포뮬러 자체는 가볍지만 대나무 파우더와 판야나무 꽃(Silk-cotton Tree Flower) 추출물이라는 두 개의 강력한 활성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바르는 순간 피부 표현이 즉각적으로 매트하게 연출되어 최대 10시간까지 지속된다. 또 제품을 바른 후 6시간이 지나면서부터 피부 수분도가 25%나 증가하여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피부의 균형감과 피부결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Photo 버버리 뷰티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