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불가리가 디바스 드림(Divas’ Dream) 컬렉션을 통해 경이로움을 선사한다. 로마 고유의 유산에 깊숙이 뿌리를 둔 부채꼴 디자인으로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당신이 삶에 있어 마법 같은 본질을 추구할 때 모든 순간은 경이로움으로 가득할 수 있다.” 불가리가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경이로움의 발견’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경쾌하고 여성스러운 디바스 드림 컬렉션을 만나보자.
이번 컬렉션은 로마의 유산을 연상케 하는 부채꼴 디자인으로 불가리만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의 지평을 넓힌다. 정교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의 고귀한 광채 속에서 컬러 스톤이 우아함을 발산한다. 또한 각기 다른 텍스처와 다양한 밝기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상호작용 속에서 정교하게 커팅된 젬스톤이 자연의 섬세함을 드러낸다. 


카리스마 넘치는 ‘말라카이트’와 섬세한 우아함의 ‘마더오브펄’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정교한 펜던트 네크리스, 매혹적인 콘트레르(Contraire) 링, 활용도 높은 스터드 이어링 및 오픈워크 부채꼴 형태의 섬세한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코닉한 시그니처를 세 가지 다른 형태로 해석한 모티브들이 파베 다이아몬드로 빛을 발하며 넥라인을 따라 우아하게 흐른다. 
하이 주얼리 영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불가리는 생동감 넘치는 스톤의 매력을 디바스 드림 피스들로 구현했다. 각각의 스톤을 펜던트의 복잡한 디자인에 맞춰 예술적으로 커팅한 후 마케트리 기법으로 세심하게 올렸다. 아름다운 자연을 닮은 젬스톤의 컬러와 텍스처를 불가리 하이 주얼리로 만나보자.  

Photo 불가리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