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폴라초이스에서 즉각적인 비타민C 흡수 기능으로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해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모이스처라이저 ‘C5 슈퍼 부스트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똑똑하고, 안전한 뷰티(Smart, Safe Beauty)’라는 철학에 따라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만드는 폴라초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C5 슈퍼 부스트 수분크림’은 안정성이 높은 형태의 비타민C 성분이 5%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비타민C를 손상 없이 피부에 전달하여 칙칙한 피부 톤을 빠르게 개선해준다.
또 비타민C 성분의 미백 기능과 함께 헥사펩타이드-5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회복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폴라초이스만의 기술력이 담긴 수분장벽 강화 지질 복합성분은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고분자 아미노산으로 수분 전달에 효과적인 폴리글루탐산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 피부톤 및 밝기 개선은 물론 24시간 동안 건조함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C5 슈퍼 부스트 수분크림과 함께 출시되는 ‘C5 슈퍼 부스트 아이크림’은 눈가 주위 다크서클과 색소 침착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시너지로 작용하여 눈가 피부를 강화하고 수분을 공급해 다크서클 개선은 물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눈 밑 색소 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주는 고농축 생강 추출물인 제룸본 성분이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Photo 폴라초이스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