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CEO&] 주최, 제5회 CEO& 비자트 골프대회 성료

[월간 CEO&]이 주최한 ‘제5회 CEO& 비자트 골프대회’가 6월 13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해비치 컨트리클럽 서울에서 개최됐다. 총 26팀 103명의 CEO가 함께한 이번 대회에는 메인 스폰서 ‘가히’를 비롯해 30여 개 업체·브랜드가 후원사로 함께 했으며, 다채로운 구성의 웰컴 패키지와 행운권 추첨을 마련해 참가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CEO가 한자리에 모여 경기침체 회복을 위한 CEO 네트워크 형성 및 친목을 다진 뜻깊은 시간이었다.

[월간 CEO&]이 주최한 ‘제5회 CEO& 비자트 골프대회’는 맑은 여름 하늘, 시원한 소나기가 지나간 후 운동하기 좋은 날씨 속에 6월 13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 서울에서 개최됐다. 조별 라운딩이 이루어진 해비치CC는 긴 오르막길을 지나 해발 529m의 고래산 자락에 위치해 있다. 드넓은 숲과 암석지대의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165만㎡ 부지에 1세대 골프장 설계가 김명길이 설계한 다이내믹한 코스는 14개 골프클럽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조성되어 홀마다 각기 다른 클럽과 공략이 필요해 골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103명의 CEO는 26개 팀으로 나뉘어 1시 티오프를 시작으로 조별 라운딩에 나섰다. 한 차례 내린 소나기 덕분에 햇볕이 강하지 않아 참가자들은 여유롭게 18홀을 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었다. 조별 라운딩 후 스완커뮤니케이션 양희정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만찬행사에서 저녁 식사와 럭키 드로우를 통한 경품 추첨이 진행됐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CEO들간 안부와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교류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날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자를 선정했으며, 미라클공영 주호덕 대표와 드래곤리퍼블릭 안은숙 대표가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우승자에게는 야마하 캐디백과 보스턴백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메달리스트는 72타를 기록한 흥덕E&P 한홍 대표로, 트로피와 함께 벤츠 캐디백과 트롤리백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롱기스트는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가 수상하며 시상품으로 페어라이어 니트 의류가 제공됐고, 니어리스트 수상자는 대림통상 이효진 부사장으로 야마하 해피블레이드 피터34가 시상품으로 전달됐다.

(왼쪽부터) 이효진 대림통상 부사장, 이종극 이젬코 대표, 최유희 디코드 대표, 강수호 아이엠피랩 대표, 한흥 흥덕E&P 대표, 안은숙 드래곤리퍼블릭 대표,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 
(왼쪽부터) 이효진 대림통상 부사장, 이종극 이젬코 대표, 최유희 디코드 대표, 강수호 아이엠피랩 대표, 한흥 흥덕E&P 대표, 안은숙 드래곤리퍼블릭 대표, 주호덕 미라클공영 대표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배부한 알찬 구성의 웰컴 키트와 추첨을 통해 제공된 럭키 드로우 경품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웰컴 키트 항목으로는 리프팅 앰플, 토너 패드, 트리트먼트 밤, 팩, 올인원 세럼, 샴푸, 톤업 크림, 텀블러, 멀티밤, 헤어 커트권, 패션 마스크, 과일, 음료, 빵 등이 준비됐다. 또 럭키 드로우 상품으로는 브랜드 시계, 청소기, 토너 패드, 이탈리아 자기 세트, 패밀리 스위트 1박 숙박권, 등산 배낭, 비데, 전동와인 오프너, 건강검진권, 벌꿀, VIP 헤어 시술권, 남성 양복 교환권, AI 로봇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비타민화장품 세트, 뮤지컬 티켓, 드라이버와 캐디백, 보스턴백, 그리고 홀인원 경품으로 KCC오토그룹이 후원한 벤츠 E250 Advantage 등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이 제공됐다.
[월간 CEO&] 손홍락 대표는 “이번 대회가 경기 회복을 강구하는 경영인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활발한 CEO 네트워크 문화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5회 CEO& 비자트 골프대회 후원 업체·브랜드 

가히, 아이엠피랩, 티제이넥스트, 레아컴퍼니, 에소코, 드래곤리퍼블릭, 탑코스메틱, 페어라이어, 준오헤어 압구정점, 에스디생명공학, 참약사그룹, 토그나나, B&H코리아, 진짜맛있는과일, 코이컴퍼니, 유앤아이트레이딩, 티제이넥스트, 크리에이티브랩, 캠퍼트리호텔앤리조트, 블랙야크, 대림통상, 한국의료재단, 힐러넷, 라인옴므콜렉션, 포레, LPGA티칭프로, WMMC, 오리엔트골프, 팜조이컴퍼니

 

When 2022년 6월 13일  Where 해비치 컨트리클럽 서울  
Photographer 석명용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