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여름의 찬란한 태양 빛을 담은 글로우 룩을 선사해 줄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나스의 아이코닉한 쉐이드 오르가즘과 라구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따뜻하면서도 기분 좋은 무드를 연출해준다.

나스의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The Summer Unrated Collection)’은 여름 태양 빛에 어울리는 입체적인 글로우 룩 연출을 도와줄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형의 립 마스크와 드라이 보디 오일, 아시아 한정 블러시 듀오, 블러시 브론저 듀오의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6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들이 강렬한 대조를 이루는 ‘썸머 언레이티드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르가즘, 라구나 등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건조한 입술 케어를 위한 ‘오르가즘 립 마스크’와 은은한 윤기로 건강미를 돋보이게 해줄 ‘오르가즘 드라이 보디 오일’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나스의 베스트셀링 핑크 쉐이드인 ‘비헤이브’와 ‘딥 쓰로트’ 조합으로 구성된 ‘썸머 언레이티드 블러시 듀오’는 두 뺨에 투명하고 맑은 발색을 선사한다.  

사진 나스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