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 Resort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팸퍼 유어 펫(Pamper Your P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며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팸퍼 유어 펫(Pamper Your Pet)’ 패키지는 기존의 반려견 동반 패키지에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르그앤릿지(Berg & Ridge), 덴마크 프리미엄 펫 브랜드 코펜하겐 레시피(Copenhagen Recipe)의 아이템을 추가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북유럽 디자인 철학을 담아 자작나무로 만든 베르그앤릿지의 R-space 펫하우스, 미끄럼 방지 사료 그릇과 애견 숙면 쿠션, 배변 패드 등의 펫 어매니티를 객실 내 세팅해 반려견과의 편안한 휴식을 도모했다.
패키지 이용객 대상에게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베르그앤릿지가 특별 제작한 하네스와 덴마크 연구팀이 개발한 베이스 푸드(건식 사료) 및 에센셜 캡슐(습식 사료) 구성의 코펜하겐 레서피 사료 스타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2인 조식 및 반려견 동반 객실 추가 청소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룸서비스에는 저온 조리한 닭고기와 삶은 당근, 강아지 컵케이크 등의 반려견을 위한 식사도 마련돼 있다.
호텔 내 반려견 출입의 경우 레스토랑은 제한되며, 로비 등의 공용 공간은 펫 캐리어 이용 시에만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반려견 외 다른 동물은 이용이 불가하며, 객실당 10kg 이하의 반려견 1마리만 허용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