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Item, 고객 선호 사양 기본화로 한층 높아진 상품 경쟁력

현대자동차가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2 그랜저’를 출시했다. 2022 그랜저는 기존 그랜저 계약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고급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이 한층 높아졌다. 12.3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를 전체 트림에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고, 인기 트림인 르블랑에는 상위 트림에만 적용됐던 스웨이드 내장재와 뒷좌석 수동 커튼 등을 기본 사양으로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됐다.  

사진 현대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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