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 Resort, 페어몬트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앰배서더 서울이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와 루프톱 바 M29의 테라스를 5월 1일 오픈한다. 탁 트인 서울 도심과 한강의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마리포사와 M29의 테라스는 마치 나비의 날개처럼 레스토랑 양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마리포사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한강과 도심의 상쾌한 뷰와 함께 셰프가 시즌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 메뉴와 비스포크 칵테일,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라스 개장으로 낮에는 상쾌한 전망과 함께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유로운 식사를 하기에 제격이며, 밤에는 환상적인 서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마리포사 테라스 반대편에 위치한 M29의 루프톱 공간에서는 저 멀리 보이는 한강에 비친 반짝이는 풍경과 국회의사당, 파크원 타워, 더 현대 서울의 화려한 불빛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마치 홍콩의 루프톱 바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M29의 테라스에서는 믹솔로지스트의 창작 칵테일, 소믈리에 추천 샴페인 및 와인 셀렉션 등이 간단한 바 스낵과 함께 제공된다.
마리포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런치,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는 디너로 운영된다. M29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딥오션 캐비아 30그램 모듬 컨디먼트 
딥오션 캐비아 30그램 모듬 컨디먼트 
모둠 해산물 플래터 
모둠 해산물 플래터 
투스카니 스타일 미국산 쇠고기 티본 스테이크 7일 숙성한  허브 소금 치미추리
투스카니 스타일 미국산 쇠고기 티본 스테이크 7일 숙성한  허브 소금 치미추리

사진 페어몬트앰배서더 서울 

 

CEO& May 2022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