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 Resort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스위트룸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룸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클럽, 클럽 라운지 등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더욱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스위트 딜라이트(Suite Del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에서의 하룻밤과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 클럽 전용 체크인·아웃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도심이나 경복궁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감의 시티뷰, 또는 팰리스뷰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뷔페부터 애프터눈 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다양한 식음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 선택에 따른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며,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과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1박 기준 시티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68만원, 팰리스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72만원부터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  

 

CEO& April 2022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