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하코네’와 코엑스의 ‘아시안 라이브’에서 봄을 가득 담은 봄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코네에서는 보양식 재료들을 활용한 ‘봄 카이세키’를,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다채로운 봄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일식당 하코네가 봄에 제격인 보양식 재료들을 활용한 ‘봄 가이세키’를 준비했다. 점심 코스로는 최상급 도다리를 이용해 셰프만의 비법으로 끓여낸 도다리 거문도 해풍 쑥 지리를 포함해 계절 생선회, 향긋한 냉이를 활용한 가키아게(튀김), 키조개 관자구이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저녁에도 도다리 미역 수프, 민물장어 초밥, 트러플과 대게살을 넣은 솥밥 등의 보양식 메뉴를 코스로 만날 수 있다.
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봄 시즌 제철 식재료를 메뉴 구성에 따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봄의 향연’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점심 메뉴는 산뜻한 제철 봄나물과 소고기를 넣은 청포묵 말이, 사천식 연두부 달래탕, 주꾸미가 들어간 해산물 냉이 탕면 등으로 구성돼 봄철 에너지를 채우기에 부족함이 없다. 저녁 메뉴는 봄나물 볶음을 곁들인 우럭찜, 단백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한 두릅과 쇠고기로 부친 산적, 멍게 봄나물 돌솥비빔밥과 달래 된장찌개 등 풍성한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도다리 해풍 쑥국, 간장게장과 달래 된장찌개 등 정식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코엑스   

 

CEO& April 2022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