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CEO&] 주최, CBA 12기

지난 5월11일 CEO& 비자트 아카데미(BIZART Academy : 이하 CBA) 12기가 스타트했다. 이번 12기 아카데미는 인문학과 트렌드, 산업경영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총 8회차 운영된다.

월간CEO&이 주최하는 CEO& 비자트 아카데미(CBA) 12기가 지난 5월11일 스타트했다. 총 23명의 회원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CBA는 코로나19 정부정책에 따라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진행되었다.
엄선된 커리큘럼으로 인문학과 트렌드, 산업경영 전반에 걸쳐 훌륭한 강사진이 준비하고 있는 이번 12기 강좌는 CEO의 더 많은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5월 11일 개최된 첫 번째 강좌는 ‘찾아가는 강좌’로서 메르세데스 벤츠 KCC오토 한남전시장에서 벤츠코리아 마크 레인 부사장이 ‘시대를 선도하는 자동차 산업 트렌드’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쳤다. 마크레인 부사장은 “벤츠를 포함한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이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시대를 대비하고 있다”고 말하며, “메르데세스 벤츠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강의가 진행된 KCC오토 한남전시장은 서울 지역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 그리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 강좌는 평창동 스타키홀에서 열렸다. 25년째 CEO로 재직 중인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가 ‘비전문가가 알려주는 투자체험기-가상화폐’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C&A 12기 과정은 총 8회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When 2021년 5월 11일  Where 메르세데스 벤츠 KCC오토 한남전시장  
Editor 정경주  Photographer 석명용

 

CEO& June 2021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