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0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그로바나는 2001년 스위스 항공시계로 유명한 레뷰 토만(Revue Thommen)과 시계 생산 및 글로벌 유통 독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2003년에는 매뉴팩처 무브먼트인 GT44, GT54, GT82 등을 제작해 우수하고 탁월한 시계 제작의 기술력을 널리 인정받기도 했다.

 

 

 

그로바나는 1924년에 탄생돼 올해 한 세기, 백년에 가까운 96주년을 맞이했다. ‘시간은 우리의 전통(Time is Our Tradition)’이라는 자부심 넘치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스위스 정통의 워치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그로바나에서 생산되는 모든 시계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공장 생산라인을 통해 워치 마스터들의 수작업으로 완성된다. 특히,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와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고기능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유리를 핵심 소재로 사용하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대중적이고 다양한 컬렉션
그로바나는 Traditional, Retrograde, Specialties, Contemporary, Sport, Ladies Dressline, Automatic 컬렉션 등과 같은 전통적인 기계식 시계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쿼츠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폭넓은 컬렉션을 구축 중이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는 문페이즈(Moon Phase) 모델과 GMT 기능의 시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합리적이지만 품격 높은 가치
3년간의 국제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그로바나 시계는 스위스에서 생산된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시계의 진정한 가치는 단순히 가격으로만 표현되고 규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확히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백여 년, 그로바나의 역사를 담다
국내에서 그로바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SM면세점, 시티면세점, 제주관광공사 지정 면세점(JTO),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6월에는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한 세기에 걸쳐 흘러온 그로바나의 역사를 화보 형식의 타임라인으로 구성했다.

 

 

 

1924

•Hans Gröflin AG 설립

 


 

1970

•Mr. Werner Bitterli가 Hans Gröflin AG를 인수하고 Grovana Watch Co.,Ltd로 회사명 변경

 


 

1980

•첫 번째 아날로그 쿼츠 컬렉션 출시


 

1985

•첫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사무실 및 접견실 등)

 


 

1990

•동유럽 시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시작 


 

1999

•두 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시계 부품 라인)

 


 

2003

•세 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시계 생산 시설)

 


 

2012

•스위스 바젤 페어에 새로운 그로바나 부스 구축

 

Editor 문효근   Cooperation 그로바나

[월간 CEO&]가격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다 > CEO& SPECIAL | CEO&
사이트 내 전체검색

[월간 CEO&]가격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다

CEO& Brand, GROVANA | 2020년 05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월간 CEO&]가격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다

세계 60개 국가에서 유통되고 있는 그로바나는 2001년 스위스 항공시계로 유명한 레뷰 토만(Revue Thommen)과 시계 생산 및 글로벌 유통 독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2003년에는 매뉴팩처 무브먼트인 GT44, GT54, GT82 등을 제작해 우수하고 탁월한 시계 제작의 기술력을 널리 인정받기도 했다.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675_2545.jpg

 

그로바나는 1924년에 탄생돼 올해 한 세기, 백년에 가까운 96주년을 맞이했다. ‘시간은 우리의 전통(Time is Our Tradition)’이라는 자부심 넘치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스위스 정통의 워치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그로바나에서 생산되는 모든 시계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공장 생산라인을 통해 워치 마스터들의 수작업으로 완성된다. 특히,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와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고기능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유리를 핵심 소재로 사용하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대중적이고 다양한 컬렉션
그로바나는 Traditional, Retrograde, Specialties, Contemporary, Sport, Ladies Dressline, Automatic 컬렉션 등과 같은 전통적인 기계식 시계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쿼츠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폭넓은 컬렉션을 구축 중이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는 문페이즈(Moon Phase) 모델과 GMT 기능의 시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합리적이지만 품격 높은 가치
3년간의 국제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그로바나 시계는 스위스에서 생산된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시계의 진정한 가치는 단순히 가격으로만 표현되고 규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확히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백여 년, 그로바나의 역사를 담다
국내에서 그로바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SM면세점, 시티면세점, 제주관광공사 지정 면세점(JTO),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6월에는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한 세기에 걸쳐 흘러온 그로바나의 역사를 화보 형식의 타임라인으로 구성했다.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5314.jpg

 

1924

•Hans Gröflin AG 설립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1963.jpg

 

1970

•Mr. Werner Bitterli가 Hans Gröflin AG를 인수하고 Grovana Watch Co.,Ltd로 회사명 변경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2561.jpg

 

1980

•첫 번째 아날로그 쿼츠 컬렉션 출시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2994.jpg

 

1985

•첫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사무실 및 접견실 등)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3469.jpg

 

1990

•동유럽 시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 시작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3884.jpg

 

1999

•두 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시계 부품 라인)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4433.jpg

 

2003

•세 번째 그로바나 건물 증축(시계 생산 시설)

 


2bac90dd986e7c0b102343bb27c487da_1588743767_4836.jpg

 

2012

•스위스 바젤 페어에 새로운 그로바나 부스 구축

 

Editor 문효근   Cooperation 그로바나


(주)씨이오파트너스 | 월간 씨이오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