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CEO& SPECIAL 목록

CEO& 10th Anniversary Special_3, 씨이오앤 창간 10주년 | 2019.10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 그중 C-레벨로 대표되는 CEO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경영매거진 씨이오앤이 창간 10주년을 맞이했다. 10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본지가 걸...
CEO& 10th Anniversary Special_2 | 2019.10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사용하기에 따라 독이 될 수도, 금이 될 수도 있는 소셜 미디어. 사용하는 플랫폼과 방식도 ...
CEO& 10th Anniversary Special_1, 소셜 미디어에 대한 CEO 인식 및 운영 실태조사 | 2019.10
브랜드 인지도 향상부터 제품 홍보, 최신 동향 안내, 기업 이미지 제고까지. 소셜 미디어 운영은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도 필수 요소가 되었다. 씨이오앤이 창간 10주년을 맞아 CE...
All Previous Articles
CEO& SPECIAL 목록
CEO& Brand,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 2019.09
수트의 출발은 셔츠에서 시작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품질, 혁신적 스타일의 브룩스 브라더스만의 진짜 셔츠를 소개한다.    구김 없는 ...
CEO& Brand,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 2019.09
 오리지널 아메리칸 클래식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가 2019 F/W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9 F/W 컬렉션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브룩스 브라더스가 세 번째로...
CEO& Brand,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 2019.09
브랜드에 있어 역사가 갖는 의미는 전통과 가치의 대표적 상징이자 유구한 스토리텔링의 서사와 같다. 이런 점에서 1818년 창립된 미국 최초의 기성복 브랜드 브룩스 브라더스(Broo...
CEO& Brand, The Golden Age of Timepiece | 2019.08
프레드릭 콘스탄트만큼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는 워치 브랜드가 있을까? 20대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합리적 가격대의 고품격 워치를 제작...
CEO& Brand, The Golden Age of Timepiece | 2019.08
지체 없이 흐르는 일분일초도 놓치고 싶지 않은 당신에게 영원불멸의 시간을 위한 우리 시대 최고의 타임피스를 제안한다.   인체공학적 설계, 부드러운 러버 스트랩,...
CEO& brand, The Golden Age of Timepiece | 2019.08
오데마 피게 창업자들  오데마 피게(Audemars Piguet)의 시작은 쥴스-루이스오데마(Jules-Louis Audemars)와 에드워드 오거스트 피게(Ed...
CEO& Special | 2019.07
한국능률협회 PBS(Purple Brain Society) 창조적 변혁으로 경제적 가치 창조   한국능률협회에서는 사회적 혁신에 경제적 가치까지 부여해 사회를...
CEO& Brand, 오디오 갤러리 | 2019.06
있는 그대로의 원음이 공간 가득 퍼지며, 세포 하나하나에 숨 쉬듯 밀착돼 느껴지는 순간. 오디오갤러리의 하이엔드 브랜드가 선사하는 사운드의 향연이 시작된다.  &...
CEO& Brand, 오디오 갤러리 | 2019.06
올해 창립 21년을 맞은 오디오갤러리는 국내 수입 오디오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컴퍼니다. 골드문트, 포칼, 파일론, 베리티, 네임 등 명품부터 합리적 가격대의 매스티지(Massti...
CEO& Brand, Carthusia & Marlies Möller | 2019.05
까르뚜지아는 성 지아코모 까르뚜지아 수도회의 수도사가 지오바나 단지오 여왕을 위해 준비한 부케의 매혹적 향기에 착안해 만든 카프리 섬의 첫 번째 향수다. 640여 년의 역사를 자랑...
CEO& Brand, Swiss Perfection & Swiss Perfection Spa | 2019.05
아름다워지고 싶은 열망은 누구에게나 존재한다. 관건은 현실로 만드는 문제며, 따라서 뷰티 브랜드의 가치는 미를 실현시키는 철학과 신뢰성에 있다. 스위스퍼펙션은 생명공학 클리닉 CL...
CEO& Brand, La Boutique Bleue | 2019.05
 전면 유리에 비친 눈부신 자연채광과 블루&화이트 컬러는 유러피언 스타일 건축물을 더욱 아름답고 선명하게 만든다. 라 부티크 블루의 순수하고 정갈하며, 신뢰성 높은...
CEO& Survey II, 2019 CEO 해외여행 선호도 조사 | 2019.04
월간 시이오앤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계절인 봄을 맞아 대한민국 CEO의 해외여행에 대한 다양한 항목의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여행지 선정 기준을 포함한 12가지 객관식 항목이 포...
CEO& Survey I | 2019.04
여권 한 장만 있으면 큰 제약 없이 외국으로의 여행이 가능한 시대다. 당연히 누리는 해외여행의 자유로움이지만 불과 30년 전에는 일부 계층의 특권 같았다. <2019 CEO ...
CEO& Brand, Love, Romance and Your Heart | 2019.03
​2019 국제고급시계박람회(SIHH)에서 까르띠에는 워치 메이킹의 새로운 시각을 선보였다. SIHH 2019는 까르띠에 메종이 자랑하는 창의적 표현력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 시이오앤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8길 3 (갈월동) KCC IT빌딩 5층 (우 04334)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