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기술보다 마음 입니다.
CEO파트너스는 사람을 위한 기업입니다. 돈을 버는 경영테크닉보다는 사람들의 감동을 사는 문제를 생각합니다. 비록 역사는 일천하지만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젊은이들이 모여 기술이 아닌 마음을, 오늘이 아닌 내일을 위해 비전을 개발하고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CEO파트너스는 이런 일을 합니다.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매거진인 월간<CEO&> 발행에서부터 300여 명의 CEO와 함께하는 CEO&비자트 포럼을 통한 최고경영자 아카데미(CBA)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서적과 단행본 등 각종 출판물 등을 기획․제작합니다.

CEO와 고객 사이의 벽에 문(問)을 내는 소통의 정신, 그것을 우리는 기술이 아니라 마음이라 믿어 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소셜네트워크(SNS) 시대에도 진정한 정보와 기술이 깃드는 현주소는 사람을 위한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1인 미디어가 고전적 인간관계의 힘을 점점 쇠퇴시키더라도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감동을 얻는 것, 그것이 최고의 자산이라는 생각이 CEO네트워크의 철학입니다. 감사합니다.
CEO 파트너스 대표이사 발행인 손홍락  
(주)시이오파트너스 | 월간<CEO&>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26길 8 인피니티 빌딩 4층 (우 04392) | 문의전화 : Tel 02-2253-1114, 02-2237-1025 | Fax 02-2232-0277
Copyright CEOPARTNERS All rights reserved. 월간<CEO&>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